The smart Trick of 정보이용료현금화 That Nobody is Discussing

Wiki Article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현재 통신 요금이 미납된 경우로 많은 분들이 걸리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잦은 휴대전화 소액결제를 하다가 보면 결제대행사에서 팝업창이 뜨면서 정책 상 결제가 불가능 하다 아니면 요금 미납으로 인하여 결제가 불가능 한 경우를 종종 보셨을 겁니다.

카드 및 소액 결제를 통해 구매하시는 상품권은 지정 한도로 인한 추가 구매가 어려우셔서 남은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다 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 창에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휴대폰 결제 소액결제정책미납 수단으로 등록한 뒤,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하면 문자 메시지가 옵니다. 그 문자메세지를 확인해보면 휴대폰 소액결제가 소액결제현금화 아닌 “휴대폰결제 성공(콘텐츠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이 미납 된 휴대폰이라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이 되어서 정상적인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신 요금을 미납하지 않게 납부를 성실히 하는 게 좋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다소 높은 단가로 정보이용료를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주의가 필요하며 정보이용료는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거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이 정책은 현재 휴대폰에 미납 요금이 없어도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이며,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 미납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혹은 본인이 직접 그 게임을 오래 하면서 인맥을 쌓아서 인프라가 형성이 되어야 합니다.시간과 정성을 들여서 그렇게 한다면 할수야 있겠지만 정보이용료현금화를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은 당장 현금이 필요해서지 게임 장사꾼이 되기 위해서 들어온게 아닌 소액결제정책미납 만큼 과도한 불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허비하게 되지요.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 정책은 통일되어 있어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